2009년 3월 2일 월요일

인텔 매뉴얼 도착






















여기 위에 음악 감상하시면서 보시면 좋습니다 -ㅅ-;;

점심 먹고 있을 때 갑자기 대한X*3배에서 택배를 던져주고 가더군요.
열어보니 한 권이 빠져있었지만(--;;)인텔 계발자 메뉴얼이 있더군요.
지금 디카가 없어 못찍었지만 스캔이라는 도구가 있으므로 스캔탔습니다.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십시오)

ㅎㅎㅎㅎ 6권 신청했는데 한개가 빠져서 왔습니다 -ㅅ-하지만 인텔 소프트웨어 개발자 매뉴얼 시리즈(5권)은 한개도 빠짐없이 왔더군요;;
(Intel® 64 and IA-32 Architectures Optimization Reference Manual이 안왔으나 없어도 되는 관계로;;)

설문조사용 카드입니다

정확한 리뷰는 이틀 정도 뒤에 읽어보고 쓰겠습니다.
(추신:영어가 너무 많아!!!!! 끄어허헝억)
팁:메일 제목에 "Hard Copy Literature"라고 안쓰면 1/2의 확률로 CD로 올 수도...ㅋㅋ

댓글 6개:

  1. 이제야 보이네요 ㅇㅅㅇ

    답글삭제
  2. 저도 오늘 도착했어요~ (원래 어제 도착해야됬었는데 죄송하다고 하더군요~) 어쨌든 좋은 정보 알려주신 십원소프트님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3. 어엉?

    전 안오는군요.

    (짜피 늦게신청하긴 했지만... 오늘 접수멜이 왔군요)

    답글삭제
  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5. @Anonymous - 2009/06/15 04:24
    http://blog.10wonsoft.wo.tc/67

    여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만, 다른 사람들 예기를 들어보니 지금은 절판나서 2009년에는 못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