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5일 토요일

바탕화면 그림 '나는 정품이오'

제목 : '나는 정품이오'
불법복제만 골라서(?) 사용하는 대한민국의 바탕화면에 적절한 듯,
사용법 : 바탕화면 지정을 해 놓고 저 가운데 로고가 살아있으면(?) 정품으로 확인된 거고,
저 가운데 로고가 죽어있으면(?) 불법인 겁니다.
-ㅅ-;; 잘쓰십시오;; 굳이 쓰실 사람이 있으실지는 모르겠지만.

다운받는법 : 그림 오른쪽 클릭 -> 링크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댓글 2개:

  1. 전 화면보호기를 만들텝니다.

    답글삭제
  2. 음.... 정품 소프트웨어 확인하라면 저는 항상 취소를 누르지요....

    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