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2일 금요일

구글 티셔츠 왔습니다.

이벤트 응모했다가 연락이 없어 떨어졌나 보구나 하고 있었는데 오늘 발송왔습니다.
옷은 스캔을 못해서 못보여드리겠지만 안내장이라도 보여드리겠습니다.

티셔츠 색깔은 어두운 군청색에 하얗게 구글로고가 인쇄되어있습니다.
엑스라지라 입고 다니기에는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ㅅ-;;

P.S 마우스는 내일쯤 온답니다^^ 마우스를 주신 usboffice의 Naked 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댓글 6개:

  1. trackback from: 10wonsoft의 생각
    구글 티셔츠 왔습니다. 이벤트 응모했다가 연락이 없어 떨어졌나 보구나 하고 있었는데 오늘 발송왔습니다. 옷은 스캔을 못해서 못보여드리겠지만 안내장이라도 보여드리겠습니다. 티셔츠 색깔은 어두운 군청색에 하얗게 구글로고가 인쇄되어있습니다. 엑스라지라 입고 다니기에는 조..

    답글삭제
  2. ㅋㅋㅋ...

    저도 오늘 도착 했네요 ^^

    집에서 사진 더 찍어 봐야지...

    답글삭제
  3. 오오 ㅊㅋㅊㅋ

    저는 귀찮아서 그냥...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구글 티셔츠 인증샷
    우수 블로거 100인 배너 달기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군요. 구글 검색 챌린지 선착순 500명에 이어 이번에 선착순 200명에 들었습니다. 다른분들 포스팅이 올라오는 것으로 보아 색상은 남색 하나 뿐 인것 같네요. 흰색 바탕에 알록달록 구글 로고를 기대했지만, 뭐 때도 잘 안탈것 같고 무난하네요. 근데, 본인에 맞는 사이즈를 받으신 분이 없으신듯... 저에겐 XL가 왔습니다. 95M이 적당한데... 아옭 군대와 구글의 공통점 하나 발견 일단 사이즈 무..

    답글삭제
  5. 저도 오늘 도착했더군요...

    그런데 그런데.. 싸이즈가 XXL 급 좌절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