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9일 토요일

Windows 7 RC 설치기 - 2

자 오늘 다시 설치해봤습니다.
역시 이 부분에서 HostMemoryLow 현상이 뜨더군요.
그래서 필요한것만 빼고 프로그램을 다 끄니 진행이 됐습니다.
참고로 저 마우스 커서는 호스트에서 나온겁니다 -ㅅ-;; 실제로는 안보입니다.
4개의 불빛이 합쳐저 윈도우 로고가 되는것이 인상적이더군요.
랭귀지 선택 화면입니다. 적당히 설정하고 넥스트 눌르죠.
자. 인스톨의 순간입니다. Install Now를 눌러주죠.
.
.
.
.
.
.
.
.
.

좌절

최소 메모리 용량이 512MB 정도 되야 설치가 가능하답니다.
뭐, 리얼머신 모드(실제 컴퓨터에 실제로 설치하는 것)를 생각해봐야곘습니다 -ㅅ-;;


to be continue......

댓글 4개:

  1. 파티션 나누고 한번 해보심이...

    답글삭제
  2. 리얼모드에서도 안되면 업그레이드를 진지하게...

    답글삭제
  3. 아 좌절 위에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직나는 호스트메모리로우 현상이 뜬다네 시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