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0일 토요일

The Orignal "내가 고자라니!!!"























<자막>
날보고 성불구자가 되었다고??? 고자가 됬다 그말인가??? 고자라니!!! 내가 고자라니!!! 아니 내가 고자라니!!! 이게 무슨 소리야!!! 내가 고자라니!!! 내가 고자라니!!! 허허허허허헣 안돼!!! 어떡해!!! 내가 고자라니!!! 허허헣허헣헣 말도 안돼!!! 내가 고자라니!!! 말도 안돼!!! @#$$% 말도 안돼!!!
말도 안된다고!!! 허허허헣헣헣허헣허허헣 말도 안돼!!! @#$#@$!%$#%$^%$!@!#$@#$

*저건 진지한 겁니다 웃으면 안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