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1일 월요일

개념없는 초중고딩 경보.

주의 : 개념없는 일부 초중고딩을 가리키는 거지 초,중,고등학생들을 전부 다 싸잡아서 하는 말이 아닙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으음. 겨울 방학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저도 놀고있습죠.
근데, 이 시즌만 되면 은근히 짜증나는 놈들이 날뛰더군요.
오늘 어떤 미친놈이 장난전화질을 하길래 열폭하면 안되지만 열폭 좀 했습니다.

으음. 사건의 경위는 대충 이렇습니다.
집에 처박혀서 하도 할 일이 없길래
퍼스트컴에 겨우 기생하고 계시는 뇌사하신 (...) DVD콤보 드라이브
(CD를 넣으면 그르릉거리면서 CD에다가 스크래치(...)를 남깁니다)
를 멀쩡한 LG 52x CD 드라이브(읽기만 됨 -ㅅ-)로 교체하던 작업
(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삽질(...)입니다)을 하던 중.

띠리링~

ME : 아악. 삽질할 때 전화를 하다니.



ME : 여보세요.

??? : 여보세요? 거기 OOO(제 이름. 뭐 실명 걸고 활동하지만 가려둡니다)네 집이죠? OOO 바꿔 주세요.

ME : (친구라는 직감이 옴)나다.

??? : 누구게?

ME : (...?) 누구?

??? :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뚝.


띠리링~

??? : 컄캬캬캬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 : (아. 이새X 장난전화하구나) 철컥! (끊는 소리.)

띠리링~

??? : 컄캬캬캬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 : 야 이 잉여새X야! 닥치고 공부나 처해! 철컥! (끊는 소리.)

띠리링~

ME : 아... 이놈 장난전화하려고 작정했네. 발신자 제한까지 걸었구만.

(무시)

띠리링~

ME : 아. 젠장. 무시해야지. 저런 놈하고 대화해봤자 시간만 소요될테니.

(무시)

띠리링~

??? : 컄캬캬캬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 : 어휴... (몇초간의 적절한 침묵) 야 이 새X야! 왜 나한테 장난전화질이야! 이 새X가! 장난전화를 하려면 전번까고 해라! 잉여인간새X 공부나 처해! 아오! 철컥! (끊는 소리.)

띠리링~

(무시)

띠리링~

(무시)

띠리링~

??? : OO아! (역시 실명 가림.) OO아! 나는 OO이 아빠 친구인데~어쩌구 저쩌구 솰라솰라 지화자쿵덕쿵덕쿵 덩쿵당쿵덩쿵당쿵덩쿵당쿵

ME : (목소리는 중성같은 자식이 -_-;;)그런거에 내가 속을 것 같냐? 이 씨X아! 공부나 처해! 아오!

철컥!

ME : 아오! 진짜! 전번추적할까!

으음. 이렇게 된 겁니다. 진짜 스팀올라서 발신자 제한된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 저희 집의 전화 서비스 업체인 SK브로X밴X 고객센터까지 전화걸어서 추적하려고 했죠.

상담원 : 안녕하십니꺼~ SK브로X밴X 고객센터입니다.

ME : 저희 집에 누가 장난전화를 거는데,
최근 이 전화번호로 5번 이상 전화를 건 전화번호 좀 부탁드립니다.

상담원 : 그런 일은 저희 부서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항목입니다.
그쪽 담당 고객센터 부서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감사합니다~

ME : 감사합니다~ 뚝.

다시 상담원이 안내해드린 전화번호로 다시 전화를 걸었죠.

상담원 : 안녕하십니꺼~ SK브로X밴X 고객센터입니다.

ME : 저희 집에 누가 장난전화를 거는데,
최근 이 전화번호로 5번 이상 전화를 건 전화번호 좀 부탁드립니다.

상담원 : 장난전화를 건 전화번호를 말씀해주세요.

ME : ...발신자제한이 되어있었습니다.

상담원 : 발신자제한이 되어있는 번호를 알아내는 일은 저희가 처리해드리기가 어려운 일입니다.

ME : (... 크흑) 그...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상담원 : 감사합니다.

뚝.



사건 종결.

아무리 봐도 이런 식으로 남 짜증나게 만드는 놈은 방학할 자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러고 보니. 방학 전이지만. 어떤 정신나간 고딩으로 추측되는 놈이 아파트 놀이터 놀이기구에다가
페인트 스프레이칠을 해놓았더군요 -_-;; (아주 선명하게 씨X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원래 방학 전에는 마미몬,데디몬들이 열심히 학교 + 학원을 굴려먹었는데.

방학을 하니 그래도 학교를 안가는 중간의 잉여 시간(?) 이 남아서 이딴 짓거리나 하고 있는듯 합니다.

아파트 안내방송을 들어보니. 어떤 정줄놓은 놈들은 복도에 불장난(;;;)을 한다고 주의하라고 하더군요.
뭐병.

아무튼. 일부 학생들이 개념을 버린 행동을 하여 다른 선량한 학생들도 욕을 바가지로 처먹고 있는겁니다.

장난전화질. 기물 파손 등의 행위를 하지 맙시다. 제발. 당한놈은 아주 스팀이 올라온다고!

P.S 제 친구 중에도 벨튀 등의 행위를 하는 정신 연령이 유아수준인 놈이 있는데,
공부 '만' 잘합니다.
누군가 뭐를 물어보면 "그것도 모르냐 ㅂㅅ새끼 ㅉㅉㅉ" 하는 식으로 열폭하게 만드는 놈입니다 -_-;;
대가리에 지식 채워졌다고 그게 멀쩡한 사람은 아닙니다. 으음.

댓글 15개:

  1. 정말 수준이하의 장난을 치는 인간이군요..



    그나저나 발신자제한 걸어놓은 전화는 추적이 안되나보군요..

    답글삭제
  2. @dudas - 2009/12/21 22:22
    참 나이값 못하는 인간입니다.



    이런 걸 보고 산소아깝다. 고기아깝다. 쌀아깝다 라고 하는건가요...

    답글삭제
  3. 벼리별 믿힌 촏잏들이 넘쳐나는 이 나라, 대한게임국입니다 ㄷㄷㄷ

    답글삭제
  4. 지하철 공잌 6개월만 하시면 저런 겁쟁이 고블린쯤은 그냥 안드로메다로 농락합니다.ㅋㅋㅋ

    저것보다 더한것들 하루에도 수십마리씩 보거든요 ㅋㅋㅋㅋ



    대가리에 지식을 쳐넣든 나이를 쳐넣든 개념이 없으면 다 똑같아요. ㅋ

    답글삭제
  5. @이키나! - 2009/12/21 23:16
    뭐. 저같이 방구석에 처박혀 있는 사람(?)과 달리

    사람이 많이 유입되는 곳의 공익을 뛰시니.

    믿힌 놈도 비례해서 많이 유입되겠죠 (...)

    수고하십쇼.

    답글삭제
  6. @신호등 - 2009/12/21 23:05
    우리는 이런 위대한(?) 나라에 살고있습니다 (...)

    아이들이 싸움하면 어른들도 싸움(?)하는 위대한 나라 (...)

    답글삭제
  7. 정말 심각하네요...

    제가 고등학생인게 부끄럽네요^^;;

    왠지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답글삭제
  8. @Ludarin - 2009/12/21 23:38
    어차피 님이 하신 일도 아닌데,

    죄송해하시면 제가 더 죄송해집니다 ^^;;

    답글삭제
  9. 교회에서 예배드리고있는데 대전에서 전화가 왔어요.

    받아보니깐 애들 목소리인데 장난전화더군요. 계속 받다가 화가나서

    '야 니네 계속 장난전화할래? 여기 전화번호 다 찍혀있으니깐 있다가 부모님이랑 통화좀 하자 엉?'

    이랬더니 죄송하다며 다시는 전화안하더군요. 읭...

    답글삭제
  10. @Joshua.J - 2009/12/22 09:56
    쩝. 제가 받은 전화는 발신자 제한이라 안보이더군요



    발신자 제한걸 머리로 공부나 좀 하지 쿨럭.

    욕배틀 뜨려니까 더 좋아함. 마조히즘 기질이 있는것 같았습니다 -ㅅ-;;

    답글삭제
  11. @Joshua.J - 2009/12/22 09:56
    그럴땐 욕배틀 하면 안되죠. 말려드는건데 ㅋㅋㅋ

    답글삭제
  12. trackback from: 지하철 공잌을 하다보니 생겨난 장난전화/문자 대처 노하우!<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요즘 밤샘모임 한번 나가고 휴일도 이제 겨우라서 체력도 완전히 고갈된 듯 하네요. 천천히 쉬면서 쉬엄쉬엄 컴퓨터를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은 안하지만 모니터링은 꾸준히 하고 있어요. ㅋㅋㅋ 그러다가 관심블로그를 문득 찾아보다가 장난전화에 관련된 글이 있더라구요. http://blog.10wonsoft.wo.tc/287?expandComment=1#comment8220127 이 글보고 생각났습나다 ㅋㅋ 사실 그렇습니다. 미친..

    답글삭제
  13. 헐... 어이없네요...

    아니 캠프에서 벨튀하는정도야 복수전으로 한적이야 있지만 이정도는 좀...;;

    답글삭제
  14. @Bardisch - 2009/12/22 13:48
    개념 탑재가 미구현된 놈이라고 보면 됩니다.

    답글삭제
  15. 맞싸움보다는 무시가 더 효율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예전부터 있었음



    그러니까 전화기 코드를 뽑아두면 되는 겁니다.



    뒷일은 웃긴 이야기정도로 풀 수 도 있는 거고



    근데 '주의 : 개념없는 일부 초중고딩을 가리키는 거지 초,중,고등학생들을 전부 다 싸잡아서 하는 말이 아닙니다.'



    나도 포함되는겨? 채팅에서 있는 일 보면 개념없다는 소리 들을텐데



    그렇군 나도 포함되는 거군.

    어쨋든 블로그 대공사 중 귀찮!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