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8일 목요일

初音ミクLife 클라이맥스(막장!)

일단 바탕화면부터 밐후 월페이퍼 깔고. (아 저기 모자이크 처리 된 건 야한거 아닙니다-_-;;
 그냥 개인 사진 파일인데 이름이 학교 관련이라 모자이크 처리한 것.)
바탕화면은 코더의 바탕화면 답게 지저분합니다 -ㅅ-;;
하츠네믹스(밐후 만화...) 1편부터 6편까지 삽질로 긁어모아서 D:\hatsunemix\에다가 attrib +h 걸고 저장.
파이어폭스 3.5.3 + 밐후 플러그인 = 보컬폭스 (...)
크롬 3.0.195.25 버전. 스킨은 크롬 정식 사이트에서 제공한거 먹임 (...)
쿨럭. 윈엠프 밐후 스킨 씌웠음. (play list에 들어있는 음악들은 전부다 클래식 쿨럭.)
덕질할때도 클래식 듣는 이상한 대가리의 소유자입니다.
아 그렇다고 밐후 음악 없는 건 아니죠. 일단 귀차니즘으로 supercell음악만 다운받아
CD로 구워서 CDP에 넣어 듣고 있습니다. (MP3 없음 쿨럭.)

덕덕덕 클라이맥스. 제 대가리 아무래도 포맷해야 할 듯 싶습니다 (?)

P.S 신호등님이 밐후밐후하게 살라고 해서 밐후밐후하게 살고 있습니다 쿨럭. (...)

댓글 7개:

  1. 신호등님이 밐후밐후하게 살라고 해서 밐후밐후하게 살고 있습니다 쿨럭.



    뭘까..

    ps. 저 어제 신호등네 동네 갔엇음 ㅋ

    물론 집까진 안갔고... 그냥 그 동네;;

    답글삭제
  2. @Bardisch - 2009/10/08 18:33
    신호등네라구요? 우왕 ㅋㅋㅋㅋ

    전 초딩때 Bardisch 옆동네에 살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신호등 - 2009/10/13 16:05
    뭐, 이 수렁은 너무 깊어서 빼도 못하는데

    계속 들어가야죠(?) 쿨럭.

    답글삭제
  4. 지...진짜 밐쿠밐쿠하게 사실 줄은 몰랐습니다;;;

    답글삭제
  5. 이제 아주 오타쿠가 되어버리셨군요;; ㅋㅋ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사실 저도 덕이였습니다.
    부정하고 싶어도 사실 저 예전에 게임 덕이였다는걸, 오늘 집 뒤지다 발견한 게임 CD컬렉션이 말하고 있습니다. ISO파일 따윈 버렸는지 전부다 CD로 구워 놨네요. 물론 후기에 가선 안구웠으니까. 일단 있는 거 부터 말하자면. 트 - 메가멘 8~5 (나머지는 iso나 롬으로 돌렸던 듯) - 블랙엔 화이트 전부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 창세기전 - 트랜스포머 - 반지의 재왕 셋트 - 롤러코스터 타이쿤 전부 - 해리포터 전부 - 심즈2 전부 - 심...

    답글삭제
  7. 와 다 주세요~~~~~

    덕후냐고요?

    아뇨 그냥 소장함

    (언젠가는 비싸게 팔 수 있을듯?)

    답글삭제